본문 바로가기
핫하다 핫해

발열조끼 스위스밀리터리 HIVE-420 전기장판을 입는다고?

by 가즈으아 2022. 1. 10.
반응형

이제 슬슬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겨울철에도 긴팔 패딩을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패딩 자체가 신축성이 없는 소재를 사용하다 보니 불편할 수밖에요.. 그래서 특히 팔을 많이 쓰시는 일을 하시는 분들은 겨드랑이가 편하고 팔 움직임이 자유로운 패딩조끼를 많이 찾으신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게적인 브랜드죠. 스위스 밀리터리의 발열조끼를 소개드리겠습니다.

 

구매처는 이곳입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발열조끼는 USB 발열조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서 등부분과 심지어 목부분까지 열선을 연결시켜서 겨울철에 특히 환경미화원분들, 도로포장하시는 분들, 골프라운딩, 골프장 캐디분들 같이 새벽에 밖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이죠.

후기에도 칭찬일색입니다. 이런 발열조끼를 찾으시는 분들은 일단 특수목적이 있으시죠. 추위에 떨다가 발열조끼까지 찾으신 분들에게는 이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발열조끼는 목부분에 열선이 없습니다. 목에 약간의 미열을 주는 식으로 만들어졌는데, 그 작은 차이가 밖에서 계속 있으시는 분들은 분명 아실 겁니다.. 목이 따뜻할 때와 아닐 때. 전자가 비교도 안되게 따뜻할 겁니다. 꼭 한 번 경험해보세요.

 

또 디자인 적으로도 아주 슬림하게 잘 나왔습니다. 열선처리를 하면서 굳이 두꺼워야 할 필요가 없는 거죠.. 얇아도 10배는 두꺼운 패딩보다 더 따뜻하니까요!! 그리고 옆구리 부분은 통기성과 활동성을 위해서 얇은 소재로 재작 되었습니다.. 계속 잠그고 있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죠.

 

전용배터리

스위스 밀리터리는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서 자체적으로 계발한 배터리를 동봉해줍니다. 저가 브랜드에서 일단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배터리를 사용하려면 보조 잭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전용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전용 배터리는 6~7시간 완충 후에4~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고 온도는 너무 뜨겁기 때문에 사용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6~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족하신 분들은 전용 배터리를 17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안감

‘특수 코팅 나노실버 원단’을. 안감이 중요한 이유는 배터리의 효율을 극대화시켜주기 때문이다.

 

전자파 수치

스위스 밀리터리 발열조끼는 DCDC 직류전기를 사용해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의 전자파를 측정하면 3~53~5 정도의 수치가 나오는데 스위스 밀리터리의 발열조끼는 0.19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휴대폰의 전자파와 비교해서도 무려 50분의 1배 밖에 안됩니다.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기 때문에 전자파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 선택

여성분들이나 마르신 분들은 한 사이즈 작게 입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살짝 타이트해도 옆구리에 있는 소재가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습니다. 남성분들이나 편하게 입으실 분들은 정사이즈나 한 사이즈 크게 입으시면 딱 이쁘게 맞으실 겁니다.

 

한 줄 요약

슬림, 타이트 2. 안전성 우수 3. 전자파 적음 4. 활동성 우수

 

구매처는 이곳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