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화이자 백신 2차후기, 음 생각보다 견딜만해요!

by 가즈으아 2021.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즈으앗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끝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화이자 1차 접종별 부작용 없이 지나갔었는데 저도 여러 후기를 보니 2차 접종의 경우 좀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후기를 말씀드리면 저는 와.. 1차보다 너무 아프더라고요... 1차 때는 예전 글을 보시면 정말 팔 아픈 거 말고는 전혀 부작용이 없었는데요. 이번에는 다르더라고요.

 

 

 

화이자 1차 후기,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가즈으앗입니다. 오늘은 늦은 화이자 1차 후기를 말해보겠습니다. 직업 특성상 화이자를 조금 빨리 맞게 되었습니다~ 제가 맞을 때는 후기가 많이 없어서 맞기 전에 걱정이 들었는

gazu-a.tistory.com

 

일단 아침에 맞고 그날 저녁까지는 저는 괜찮았어요~! 근데 그다음 날에 오전 한 10시쯤? 몸이 엄청 가라앉고 무겁더니.. 11시쯤 되니까 발목이랑 손목이 아려오더라고요... 그래서 타이레놀을 먹었습니다.

 

타이레놀을 먹고 한숨 자고 있어 나니 괜찮았는데. 그 부작용이 뭔가 몸살 기운 같이 아팠어요. 저는 이나 가슴 답답한 증상은 없었고. 그냥 기운이 없고 몸이 무거워서 힘들었답니다.

 

 

 

 

제 주위에 같이 맞은 사람들도 대부분 아팠던 거 같아요.. 빠르면 당일 저녁, 늦어도 이튿날 저녁에는 아프더라고요.

저는 둘째 날 저녁에 다시 한번 아팠답니다. 그래서 총 타이레놀 2알을 먹고 이제 괜찮아졌습니다.

 

근데 그 당시에도 느꼈지만 고열에 힘든 느낌이 아니라~

 

뭔가 불편하다.

 

내 몸이 안 좋구나를 느낄 정도의 아픔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에 보니까 교차접종으로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으신 분들이 2차 접종은 화이자로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화이자를 2차에 맞으실 분들이 많다고 생각 들어요~ 화이자의 2차 접종의 경우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과 거의 비슷한 정도로 아프다고 보시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교차접종이 예방에 더 좋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델타 변이가 참 문제인 거 같습니다. 2차 접종을 하고 coov에 접종 완료라고 인증이 되지만 거리 두기 4단계로 다시 제자리네요~

 

그래도 예방 주사를 맞는 게 무조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접종을 맞았다고 하더라도 방심하지 말고 항상 조심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모든 병균이 그렇듯 일단 제 몸속에 못 들어오게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예방법이잖아요?

마스크를 잘 쓰고 거리두기를 잘해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를 박멸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