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르-오스 올인원 바디워시 사기전에 이것 꼭 보고 사세요!

by 가즈으아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즈으앗입니다.

아직은 초여름이지만 비가 안와서 그런지 날씨가 너무 덥네요... 저는 엄청난 지성이라서 여름만 되면 피지분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랍니다.


얼굴은 번들거리고 몸은 끈적해서 정말 미쳐버리겠어요...

그래서 샤워를 할때 피지, 모공속까지 말끔히 씻고 싶어서 구매한게 우르오스입니다.

 


"남자의 바디워시!"

뭐 대충이렇게 광고했던거 같은데 폼클렌징이나 바디워시같은거 한 번 정착하면 잘 안바꾸잖아요.
근데 이번 여름 절.대 더이상 못참아..

한 번 써봐야 안궁금하죠.

저는 원래 센카 클렌징 폼을 썼는데요. 마침 떨어지고 지성용 바디워시도 필요했기에 주문했습니다.

쿠팡에서 주문을 했는데 가격은 500 ml 2개에 27390원이었어요. 별로 비싸지도 않고 받아보니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가성비 무슨일?!

 


우르오스가 제품이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고요? 바디워시만 되는 제품도 있고 얼굴만 되는 것도 있어요.
잘 확인하시고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얼굴, 몸 겸용인 올인원 제품입니다. 올인원은 처음이네요!!
일단 첫느낌은 나쁘지 않다!!
거품도 잘 나고 헹굴 때 뽀득뽀득한 느낌이 좋았어요.

하지만 막 하루종일 보송보송? 절대 그럴일 없구요. 그냥 씻을때 뽀득뽀득한 느낌이 전부입니다.

예민한 피부라서 처음에 걱정을 했는데 딱 짜는 순간 알았어요. 얘는 괜찮겠다.
(사진)
누가봐도 무조건 부드럽게 생겼어요. 센카처럼 단단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진짜 스킨과 로션 그사이 느낌이에요.

일단 얼굴은 진짜 반만 짜서 써도 충분하구요. 저는 한 번 확 짜서 바디워시 타올에 거품을 내서 얼굴이랑 몸이랑 같이 씻어요.

 


상.남.자

바디워시 타올도 겁나 자랑하고 싶은데 조만간 블로그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부드러움, 극 가성비!)
  
양이 엄청 많아서 강제적으로 한 3개월은 넘게 쓸 것 같은데 지금까지 트러블이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예민성 피부 걱정하지 말고 드루와!

냄새에 대해서도 말이 많던데 뭐 그냥 좋은 냄새는 아닌데 애초에 남성 타겟으로 나와서 저는 신경도 안썼습니다.

냄새는 뭐 향수가 있잖아요??

암튼 짧은 후기였습니다.

총정리 하자면...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유일한 선택지는 아닌 것 같아요. 지금쓰시는게 만족스러우시다면 굳이 사서 써볼 정도까지는 아닌 느낌!!

 
반응형

댓글